About VIVAIA [비바이아]
VIVAIA 소개
VIVAIA는 2020년에 미국에서 탄생하여 친환경적인 편안함과 스타일로 일상 생활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브랜드명

    두개의 "V"와 "A"는 다양한 신발을 표현하고 두 개의 "I"는 신발의 소재 - 재활용 플라스틱 병을 상징합니다.우리는 VIVAIA입니다.

    VIVAIA는 전 세계 61개 이상의 국가에서 편안하고 트렌디한 신발 DTC를 제공하고 있으며 재활용되고 친환경적인 소재로 신발을 만들기 위해 글로벌 공급업체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 미션

    VIVAIA는 모든 여성이 신발 고통을 받지 않고 편안하고 자유롭게 신발을 선택할수 있는 초심으로 설립하였습니다.

    운동화보다 편안한 슈즈 (플랫,힐,로퍼,부츠)를 VIVAIA에서 체험해 보세요!

제품 특징
최고의 편안함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친환경 소재
VIVAIA
최고의 편안함
비바이아는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하여 모든 신발마다 특유의 패딩 안창을 사용합니다.시즌마다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받고 고객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기술을 개선하며 넓은 발볼도 편안하고 아픔없이 이쁘게 착용할수 있는 슈즈를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VIVAIA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비바이아의 디자이너는 앞선 디자인 트렌드를 예측하고 반영하여 스타일에 앞서고 트렌드를 만듭니다.비바이아는 매달 새롭게 출시되는 다양한 신제품을 빠르게 선보이고 기존 제품들과 동시에 웹사이트에 전시되어 선택 폭이 넓습니다.비바이아의 다양하고 독특한 디자인은 재활용 플라스틱 원사를 편안하고 튼튼하며 오래가는 고품질 제품으로 만드는 최첨단 3D 니트 기술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VIVAIA
친환경 소재
VIVAIA는 PET 병을 재활용하는 인증 공급업체 Repreve®와 협력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플라스틱 병을 수거하고 세척한 후, 플레이크로 잘게 썰어 가공하여 실로 압출합니다.다음 실을 직조하여 신발의 갑피로 사용됩니다.
우리의 여행
61+
국가 및 지역
2.2M
고객
1.29M
팔로워
10+
리테일 스토어
VIVAIA
20,164,164+
2024년 6월까지
재활용 플라스틱 병으로 만든 VIVAIA의 신발로 스타일,편안함과 자신감을 체험해 보세요! 비바이아는 친환경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갑니다.
우리의 고객님을 위하여
VIVAIA
30일 반품 및 교환 정책
비바이아는 여러분의 구매가 모두 만족하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반품이나 교환이 필요한 경우 30일 반품 및 교환 정책을 제공합니다.모든 제품은 고객님에게 배송되기 전에 엄격한 품질 관리 검사를 거치고 있습니다.
VIVAIA
효율적인 배송 서비스
비바이아는 글로벌 공급망으로 각지역에 배송됩니다. 고객님의 배송지에 따라 가장 가까운 창고에서 출고되여 5~7일의 배송기간이 필요됩니다.
지구에 미치는 가치영향
  • 친환경

    비바이아는 재활용 플라스틱 병을 포함한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수거된 플라스틱 병을 비바이아의 시그니처 실로 변형된 후 내구성 있고 편안한 갑피로 짜여집니다.

    비바이아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탕수수 EVA, 벼 껍질, 허브 깔창 및 천연 고무 등 소재를 자연에서 직접 조달합니다.

  • 폐기물 감소

    비바이아의 생산팀은 편안하고 실용적인 어퍼를 만들기 위해 폐기물 감소 공정을 확립했습니다

    비바이아는 재활용 소재와 니트 투 셰이프 기술을 사용하여 기존 신발 공정에 비해 생산 폐기물을 30% 이상 줄였습니다. 또한, 비바이아 신발 중 다수는 세탁기로 세탁할 수 있고, 기계 세탁이 안되는 신발은 VIVAIA 세척 키트로 닦아서 깨끗이 청결할 수 있으므로 신발을 더 오래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전 세계의 VIVAIA
VIVAIA
Vivaia
VIVAIA around the World
vivia
Vivaia
vivaia
Vivaia
More
Franchise with Us
Bring comfort & style to the world!
FLAT/RM 1902 EASEY COMM. BLDG. 253-261 HENNESSY ROAD WANCHAIHK